본문 바로가기
영어 노래/Meghan Trainor

Meghan Trainor - Me Too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3. 10. 28.
반응형

미국 가수 Meghan Trainor가 2016년 5월 5일 발매한 곡입니다.
 
자기애가 넘치고 자신의 능력과 외모에 자신감이 있는 사람으로서, 여성적인 자아와 몸매를 칭찬하는 유명곡을 만드는 것에 대한 축하곡입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dime piece: 매우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자라는 슬랭표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DRORgoZxZU

Meghan Trainor/

Me Too

Ow!
Who's that sexy thing I see over there?
저기 보이는 섹시땡이는 누구야?
That's me, standin' in the mirror
나야, 거울 속에 서있어
What's that icy thing hanging 'round my neck?
목을 감싸고 있는 차가운 이건 뭐지?
Um, that's gold, show me some respect, oh
Um, 금이네, 존경을 표해봐, oh
I thank God every day (uh, ha)
신께 매일 감사하고 있어 (uh, ha)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uh, ha)
이런 기분으로 잠에서 깨잖아 (uh, ha)
And I can't help loving myself
난 내자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o, uh
그 누구도 필요 없어, no, uh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 할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 walk in like a dime piece
난 쭉쭉빵빵한 여자처럼 걸어 들어가
I go straight to V.I.P.
V.I.P실로 바로가
I never pay for my drinks
내 술값은 절대 계산 안 해
My entourage behind me
내 빠돌이들이 낼 거야
My life's a movie, Tom Cruise
내 삶은 영화야, 톰 크루즈 같아
So bless me, baby, achoo
축복해 봐, baby, achoo
And even if they tried to
그들이 아무리 하려고 해도
They can't do it like I do
나처럼 될 수 없어
I thank God every day (uh, ha)
신께 매일 감사하고 있어 (uh, ha)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uh, ha)
이런 기분으로 잠에서 깨잖아 (uh, ha)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wooh!)
난 내자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wooh!)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o, uh (baby)
그 누구도 필요 없어, no, uh (baby)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 할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oh, ayy)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oh, ayy)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Ow!
(Turn the bass up)
(베이스 끌어올려봐)
(Hahaha!)
Turn the bass up
베이스 끌어올려봐
Ow!
(Turn the bass up)
(베이스 끌어올려봐)
Let's go
가자
I thank God every day (say to thank God)
신께 매일 감사하고 있어 (신께 감사하다 말해)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uh, ha)
이런 기분으로 잠에서 깨잖아 (uh, ha)
And I can't help loving myself (ow!)
난 내자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ow!)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o, uh, baby
그 누구도 필요 없어, no, uh, baby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 할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oh)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oh)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더라면,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어할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