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노래/Coldplay

Coldplay - Ink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1. 7. 5.
반응형

Coldplay의 여섯 번째 앨범 Ghost Stories에 수록된 곡으로 2014년 10월 13일 발매되었습니다.

 

이탈리아와 미국의 라디오 방송국을 대상으로 한 홍보 싱글곡으로 특별 발매되었으며 프로모션 싱글곡이라고 합니다.
*프로모션 싱글은 플러그 카피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녹음곡을 홍보하기 위해 무료로 배포되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녹음입니다.

 

뮤비는 비디오 제작팀 Blind에 의해 디자인 되었고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되어 유튜브에 올라와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마음이 잘 나타나 있고 잔잔하면서 깊은 감동이 서려있는 것 같네요.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https://genius.com/Coldplay-ink-lyrics

https://www.youtube.com/watch?v=gKM15TaKLUI 

Chris Martin/

 

Ink

 

Got a tattoo said "together thru life"

"둘이서 평생 함께"라는 타투를 했지
Carved in your name with my pocket knife

주머니칼로 너의 이름을 새겼어
And you wonder when you wake up

너는 언제 깨어날지 궁금해하지
Will it be alright? Oh, oh, oh, oh, oh

괜찮을까? Oh, oh, oh, oh, oh
Feels like there's something broken inside

안쪽의 무언가가 부숴진것같아

All I know

내가 아는 건
All I know

내가 아는 건
Is that I'm lost

내가 길을 잃는다는 거야
Whenever you go

네가 어딜 가던지
All I know

내가 아는 건
Is that I love you so

내가 널 많이 사랑한다는 거야
So much that it hurts

너무 많이 아플 정도로

Got a tattoo and the pain's alright, ooh, ooh

문신을 새겼고 그로 인한 고통은 참을만해, ooh, ooh
Just want a way of keeping you inside (oh, oh)

단지 네가 내 품에 있게끔 하는 방법을 원할 뿐이야

All I know
내가 아는 건
All I know
내가 아는건
Is that I'm lost
내가 길을 잃는다는 거야
In your fire below

너의 온기 속에서
All I know
내가 아는 건
Is that I love you so
내가 널 많이 사랑한다는 거야
So much that it hurts
너무 많이 아플 정도로

I see the road begin to climb

경사가 급한 길이 보여
I see your stars begin to shine

너의 별이 빛나기 시작하는 게 보여
I see your colours and I'm dying of thirst

난 너의 색깔이 보이고 목이 말라죽어가
All I know
내가 아는 건
Is that I love you so
내가 널 많이 사랑한다는 거야
So much that it hurts
너무 많이 아플 정도로

Oh, yeah, yeah, yeah

So much that it hurts 
너무 많이 아플 정도로

So much that it hurts 
너무 많이 아플 정도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