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M

Vexento - Happy Robot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1. 5. 18.
반응형

직전에 소개해드렸던 곡이 왠지 코로나로 인한 사람들의 감정을 풀어낸곡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곡의 작곡의도를 읽은후 확실해졌습니다.

sad robot은 로봇이라는 매개체에 인간의 위축된 감정을 비춰서 악보에 그려냈다면 happy robot은 희망의 감정을 담아서 들려주네요ㅎㅎ

 

Vexento - Sad Robot 가사, 해석

오늘 소개해드릴곡은 듣자마자 슬픈 모습을 하고 있는 외로운 로봇이 생각난 노래입니다. 엄청난 바이러스가 지구를 덮친 후 슬픈 사람들이 많이 생겼고 때로는 무력감을 느끼며 우울하기도 하

syoungh2910.tistory.com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번곡을 들으며 어두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글은 vexento가 노래를 듣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세지입니다.

-vexento-
이 노래를 통해 여러분이 나에게 넘어오게 한 만큼 당신들에게 많은 행복과 위로를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들어줘서 정말 고마워.
다른 말로 하자면,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래! 하루 종일 집안에 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울 수 있어.
이 전염병 동안 많은 생명이 바뀌었지만, 나는 진심으로 여러분이 이겨내고 있기를 바래.
만약 실내에서 비디오 게임을 하거나, 영화나 쇼를 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시간이 있다면, 그냥 즐겨!

 

Happy Robot

I found someone who loves me
나는 나를 사랑하는 누군가를 찾았어
We`re not meant to be lonely
우리는 외롭지않아
:)

I found someone who sees me
나는 나를 봐줄 사람을 찾았어
And I think that she likes me
그리고 나는 그녀가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해
:)
I`m not used to this feeling
나는 이 감정에 익숙지 않아
We`re not meant to be lonely
우리는 외롭지 않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