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M/TheFatRat

TheFatRat - Never Be Alone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1. 6. 6.
반응형

독일 DJ TheFatRat이 2015년 비앨범 싱글로 발매한 곡입니다.

 

TheFatRat은 독창성과 개성있는 멜로디로 트로피칼 하우스와 몽환스러우면서도 판타지 동화에서 흘러나올 것 같은 곡들을 작곡하는 DJ인데, 그래서 그런지 TheFatRat의 곡을 들어보면 애니메이션에 잘 어울릴 것 같나는 생각이 종종 들어요ㅎ

 

이곡은 원곡도 좋지만 저는 Lumious 리믹스 버전도 듣기 좋은 것 같아요. 실로폰 같은 소리와 동화 속 소녀 같은 보컬, 드롭 부분의 강약 조절 같은 게 듣기 좋더라고요.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YjqNwDjomsU 

Never Be Alone

 

You


You're gonna break my heart

너는 나의 마음을 박살 냈어
You're gonna tear it apart

너는 그것을 찢어버릴 거야
No matter what you do

네가 뭘 하든지
I'll still be there for you

나는 여전히 너를 위해 있어
And when you call my name

그리고 네가 나의 이름을 부를 때
I won't be far away

멀지 않은 곳에 있을게
No matter where you go

네가 어딜 가든지
You'll never be alone

너는 절대 혼자 있지 않을 거야

 

You


You're gonna break my heart

너는 나의 마음을 박살 냈어
You're gonna tear it apart

너는 그것을 찢어버릴 거야
No matter what you do

네가 뭘 하든지
I'll still be there for you

나는 여전히 너를 위해 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