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M/TheFatRat

TheFatRat & Laura Brehm - We'll Meet Again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1. 6. 16.
반응형

TheFatRat이 2020년 7월 17일 발매한 곡으로 미국 가수 Laura Brehm이 보컬로 참여하였습니다.

작곡을 하게된 배경은 코로나 시대에 봉쇄와 폐쇄된 국경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없다는 현실에 정의되어있다고 합니다.

항상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말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며 떨어져 있을지라도 희망적인 가사도 포함해서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고무시켜주네요.

어렴풋이 보이는 별자리를 나침반 삼아 걸어가다 보면 언젠간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겠죠?ㅎㅎ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We'll Meet Again

Suddenly, you're nowhere to be found
갑자기, 너는 찾을 수가 없게 되었어
I turn around and everything has changed
돌아서서 보니 모든 것이 바뀌어버렸지
Looking for a way to work it out
벗어나기 위한 길을 찾고 있어
I'm trying to find some peace to navigate
항해할 수 있는 평화를 찾아가고 있어
The oak tree where I met you
내가 널 만났던 참나무
And the writing on the statue
그리고 동상에 남긴 글씨
I still remember every word you said
난 네가 말했던 모든 말을 여전히 기억해
I'm not a soldier but I'm fighting
난 군인이 아니야 그러나 나는 싸울 거야
Can you hear me through the silence?
침묵 속의 내가 들리니?
I won't give up 'cause there will be a day
그날이 올거기 때문에 나는 포기하지 않아
We'll meet again
우린 다시 만날 거야
We'll meet again
우린 다시 만날 거야

Everything we wanted turned to gold (turned to gold)
우리가 원했던 건 금으로 바뀌었어 (turned to gold)
The path we chose, the future on our side
우리가 선택했던 길, 우리의 미래
Never thought I'd do this on my own (on my own)
나 혼자 이걸 할 거라고 생각 못했지 (on my own)
But now, I wield the sword you left behind
하지만 지금, 네가 놓고 간 검을 휘두르고 있어
The oak tree where I met you
내가 널 만났던 참나무
And the writing on the statue
그리고 동상에 남긴 글씨
I still remember every word you said
난 네가 말했던 모든 말을 여전히 기억해
I'm not a soldier but I'm fighting
난 군인이 아니야 그러나 나는 싸울 거야
Can you hear me through the silence?
침묵 속의 내가 들리니?
I won't give up 'cause there will be a day
그날이 올거기 때문에 나는 포기하지 않아
We'll meet again
우린 다시 만날 거야
We'll meet again
우린 다시 만날거야

Dark for the sunrise
일출을 위한 어둠
Clouds for a blue sky
푸른 하늘을 위한 구름
Space for the travelling star
여행 중인 별을 위한 우주
Strong from the inside
내면의 강인함
You're still my lifeline
너는 여전히 내 삶에 있어
I feel you wherever you are
네가 어디에 있든 나는 너를 느껴

The oak tree where I met you
내가 널 만났던 참나무
And the writing on the statue
그리고 동상에 남긴 글씨
I still remember every word you said
난 네가 말했던 모든 말을 여전히 기억해
I'm not a soldier but I'm fighting
난 군인이 아니야 그러나 나는 싸울 거야
Can you hear me through the silence?
침묵 속의 내가 들리니?
I won't give up 'cause there will be a day
그날이 올거기 때문에 나는 포기하지 않아
We'll meet again
우린 다시 만날 거야
We'll meet again
우린 다시 만날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