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노래

LBI利比 - 小城夏天 소성하천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4. 4. 6.
반응형

대만 가수 LBI利比가 2022년 4월 2일 발매한 곡입니다.

 

작은 도시에서의 여름날 운명적인 사람을 만나 온 정신이 그 사람으로 쏠려있다는 곡입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https://music.apple.com/kr/song/%E5%B0%8F%E5%9F%8E%E5%A4%8F%E5%A4%

https://www.youtube.com/watch?v=8uZGBbic0a4

LBI利比/

小城夏天

Hey girl
Let`s go let`s go

橘黃色的日落 吞沒在海平線
오렌지빛 석양이 바다의 수평선을 삼켜가고
夜色慢慢攤開 露出星光點點
천천히 펼쳐지는 밤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들이 내려
我聽著耳機中jay的音樂
나는 Jay Chou의 음악을 헤드폰으로 듣지
從等你下課 到手寫的從前
"Waiting For You"에서 "Handwriting Past"까지 말이야
冒泡汽水和你都是夏天感覺
거품이 이는 소다맛 탄산음료와 넌 여름의 기분을 불러일으켜
著迷你眉間柔情似海的雙眼
나는 너의 온화하고 바다같은 눈동자에 매료됐지
心動像風來的不知不覺
나의 심장은 산들바람처럼 살랑거려
此刻 世界聚焦你的出現
지금 이 순간 넌 관심의 중심이야
Wo say wo
Wo say wo
我在小城夏天陪你遇見浪漫
난 자그마한 도시의 여름에서 너와 낭만적인 순간을 공유해
晚風吹過耳畔你顯得很好看
저녁 바람이 내 귓가를 스쳐지나가고 넌 매우 행복해보여
微醺的傍晚 時間過很慢
어렴풋한 저녁이 꿈처럼 천천히 지나가
我在小城夏天遇見了另一半
난 이 자그마한 도시의 여름에서 나의 반쪽을 만났지
這座城市有我的思念和喜歡
그 도시는 나의 추억과 사랑을 간직하고 있어
悶熱的季節 因你而夢幻
무더움이 절정에 달하는 계절은 너 때문에 마법과도 같아져

橘黃色的日落 吞沒在海平線
오렌지빛 석양이 바다의 수평선을 삼켜가고
夜色慢慢攤開 露出星光點點
천천히 펼쳐지는 밤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들이 내려
我聽著耳機中jay的音樂
나는 Jay Chou의 음악을 헤드폰으로 듣지
從等你下課 到手寫的從前
"Waiting For You"에서 "Handwriting Past"까지
冒泡汽水和你都是夏天感覺
거품이 이는 소다맛 탄산음료와 넌 여름의 기분을 불러일으켜
著迷你眉間柔情似海的雙眼
나는 너의 온화하고 바다같은 눈동자에 매료됐지
心動像風來的不知不覺
나의 심장은 산들바람처럼 살랑거려
此刻 世界聚焦你的出現
지금 이 순간 넌 관심의 중심이야
Wo say wo
Wo say wo
我在小城夏天陪你遇見浪漫
난 자그마한 도시의 여름에서 너와 낭만적인 순간을 공유해
晚風吹過耳畔你顯得很好看
저녁 바람이 내 귓가를 스쳐지나가고 넌 매우 행복해보여
微醺的傍晚 時間過很慢
어렴풋한 저녁이 꿈처럼 천천히 지나가
我在小城夏天遇見了另一半
난 이 자그마한 도시의 여름에서 나의 반쪽을 만났지
這座城市有我的思念和喜歡
그 도시는 나의 추억과 사랑을 간직하고 있어
悶熱的季節 因你而夢幻
무더움이 절정에 달하는 계절은 너 때문에 마법과도 같아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