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M/Alan Walker

Alan Walker - Unity 가사, 해석, 노래 추천

by yatomms 2021. 6. 15.
반응형

Alan Walker가 2019년 7월 20일 발매한 곡으로 영국 가수 Sapphire가 보컬로 참여하였습니다. (뮤비에서 하프 치는 여성, 프로듀싱 설명하는 남성 다음 여성이 Sapphire입니다.)

이 곡은 다른 곡들과 차별화되어 작곡되었는데, 음악과 프로듀싱에 열정적인 수십 명의 워커(팬)들과 함께 만들어졌습니
다. 이들의 ID는 모두 유튜브 동영상 설명란에 적혀 있습니다.

'Unity'는 앨런과 그의 팬들이 함께한 콜라보 트랙으로, 단결감을 조성하고 그의 팬들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시키는 것으로 제목처럼 '하나의 전체로 결합'하는 목적을 담고 있습니다.

7월 20일, 앨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Unity'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는데, 뮤직비디오에서는 이 곡이 만들어
진 배경이 담겨있습니다.

"한 달 동안 나는 Walkers와 함께 지속적인 제작 과정을 거쳤어. 이게 최종 결과야! 『Unity』라고 하며 우리가 제작, 집필, 녹음을 했어. 세계 여러 곳에서 우리가 함께 이룬 것에 대해 정말 자랑스러워. 이건 우리 공동체의 애국가야!
곡의 다른 부분에 기여해준 모든 놀라운 워커들에게 고마워. 너희들이 즐기길 바래!
-'Unity' 뮤직비디오 더보기 설명글-

알렌과 워커(팬) 들의 깊은 유대감을 바탕으로 제작되어서 그런지 가사에서도 모두 하나라는 공동체 느낌이 드네요.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3x_dLVTEuA

Unity

In the dark of night
밤의 어둠에서
The stars light up the sky
하늘의 별은 빛나고 있어
We see them flying free
우린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별들을 볼 수 있어
That's just like you and me
그 별들은 너와 나 같아
Everyone is lonely sometimes
모든 사람들은 때때로 외로워
But I would walk a thousand miles to see your eyes
그러나 나는 너의 눈을 보기 위해 천 마일을 걸었어
You are not alone, we are family
너는 혼자가 아니야, 우린 가족이야
Hold me, let's escape all this reality
나에게 의지해, 이 모든 현실에서 벗어나자
You are my symphony
너는 나의 교향곡이야
By your side, we are unity
너의 옆에서, 우린 하나야
You are my energy
너는 나의 에너지야
My guiding light, we are unity
나의 길잡이 빛이고, 우린 하나야
(We are, we are)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We are, we are)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Although the rain might pour
엄청난 비가 쏟아질 수 있어
A thunder starts to roar
천둥이 굉음을 내며 울리기도 해
The lightning wakes the wave
번개는 파도를 깨워
But through it, we are brave
하지만 그런 것을 통해서, 우리는 용감해져
Everyone is lonely sometimes
모든 사람들은 때때로 외로워
But I would walk a thousand miles to see your eyes
그러나 나는 너의 눈을 보기 위해 천 마일을 걸었어
You are not alone, we are family
너는 혼자가 아니야, 우린 가족이야
Hold me, let's escape all this reality
나에게 의지해, 이 모든 현실에서 벗어나자
You are my symphony
너는 나의 교향곡이야
By your side, we are unity
너의 옆에서, 우린 하나야
(We are unity)
You are my energy
너는 나의 에너지야
My guiding light, we are unity
나의 길잡이 빛이고, 우린 하나야
(We are, we are)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We are, we are)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You are my symphony (We are)
너는 나의 교향곡이야 (We are)
By your side
너의 옆에서
(We are, we are unity, unity)
You are my energy
너는 나의 에너지야
My guiding light (We are unity)
나의 길잡이 빛이고 (We are unity)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We are unity
우린 하나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