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M/Marshmello

Marshmello - POWER 노래 추천

by yatomms 2021. 5. 31.
반응형

미국 dj 겸 프로듀서인 Marshmello가 두 번째로 만든 앨범인 Joytime II의 8번째 곡으로 2018년 6월 22일 발매되었습니다.

 

Joytime II에 대한 Marshmello의 언급을 인용하자면 "Joytime II 앨범은 내가 예전에 내놓았던 원래의 것을 회상하는 것이고 특징이 없다. 팝도 아니고 그냥 튕기고 재밌게 놀면 된다."라고 하네요.

 

그냥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특징으로 삼은것 같습니다.

Marshmello는 항상 하얀 헬멧을 써서 처음에는 신원이 비밀이었지만 Skrillex's가 인터뷰에서 Marshmello를 크리스라고 지칭을 했었고 매니저인 Shalizi와의 관계, 비슷한 문신과 생일 등을 통해 2017년 4월 Chris Comstock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체 철자인 예명과 마시멜로 마스코트 헤드는 캐나다의 전자 음악 프로듀서 Deadmau5에게서 영감을 받은 거라고 하네요.


Marshmello는 그루브 넘치고, 신스, 베이스 중심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을 많이 포함해서 작곡을 한다고 하는데 이 곡에서도 그 특징이 많이 들어나는것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POWER

댓글